사주궁합

결과 다시보기 문의하기 로그인
사주궁합 서브메뉴
정통궁합 사랑운 배우자운 은밀한섹스경향

정통궁합게시판 상세

게시판 상세
생년월일 : 남자 양력1999년 07월 09일 00시 00분생    여자 양력2000년 04월 05일 00시 00분생

두분의 궁합

남녀가 모두 물(水)의 기운을 가져 수상합의 관계를 이루는 궁합으로 좋은 궁합입니다.


다만 물의 성질상 맑은 물에 흐린 물이 합쳐지거나 이물질이 들어가 있는 물이 합쳐지면 맑았던 물까지도 흐린 물이 되어버리는 특성이 있어 한 사람이 좋치 못한 마음을 먹으면 선량한 쪽까지 동조하여 좋치 못한 길로 빠질 수 있는 우려가 있습니다. 이점만 주의한다면 두 사람이 하나의 마음과 몸으로 일생을 함께 할 수 있을 것입니다.


혹 분위기나 기분에 치우쳐 낭비가 심해질 수도 있으니 두분 모두 이런 점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상세궁합

1. 정신적 궁합

비슷한 가치관과 성격, 리듬을 가진 두 분께서 만나셨습니다. 그러나 완전히 같지 않기 때문에 말하는 방법이나 마음을 표현하는 방법이 약간씩 다르게 나타날 수 있겠습니다. 즉 같은 것 같으나 또 다른 것 같은 느낌을 강하게 가지실 수 있는 관계라 말할 수 있겠습니다.


이것은 같은 水이긴 하나 님께서 양(陽)이기 때문에 님보다 더 직설적이며, 적극적인 편인데 반해 님은 음(陰)인지라 님보다 소극적이며, 부드러운 성격이기 때문입니다.


아주 미세한 차이긴 하겠지만 일상생활에서는 미세한 차이가 큰 틈을 만들게 할 수도 있으니 미리 누가 더 적극적인 사람인지, 소극적인 사람인지를 따져 보시고 만약 내가 더 적극적인 사람이라면 한 단계만 더 희석 시켜 말하거나 표현하는 방식을 길러야 겠습니다.


님과 님께서 상당히 오랫동안 연애를 해오신 분들이거나, 어릴 적부터 친구로 지내온 사이라면 그야말로 친구 같은 부부관계를 만들어 가실 수 있을 것이며, 상대를 잘 알고 있으니 위에서 말씀 드린 두 분의 차이를 직접 경험하고 누적되어 왔을 지혜롭게 풀어가실 수도 있을 것입니다.


또한 님이나 님께서 상대를 인정하고 권위를 내세우지 않으며, 친구같이 생각하고 시작하신다면 얼마든지 편안하고 즐거운 관계를 만들어 가실 수 있을 것입니다. 예전의 가치관은 ‘남자는 하늘이요, 여자는 땅이다’였지만, 현재는 남자들도 이 말에 부담을 많이 가지고 여자들도 반발을 하는 추세이니 가장 현대 사회에 맞는 관계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니 남자의 역할, 여자의 역할에 집착하지 않고 자신이 가장 잘하는 부분의 역할을 담당하시고, 또 그것을 부끄럽게 여기지 않는다면 어른들께서 뭐라 말할 수도 있지만 최소한 두 분은 두 분만의 안락한 가정을 가꾸어 가실 수 있을 것입니다.


같이 손잡고 등산이나 수영, 여행과 같은 취미를 가지며, 서로의 관심사나 고민에 대해 스스럼 없이 이야기하면서 세상을 살아간다면 이보다 행복한 삶이 또 어디에 있겠습니까?

2. 육체적 궁합

일지로 본 속궁합은 상중하중 상에 속하는 좋은 궁합이 되겠습니다.


님이 술(戌)일생이고, 님은 사(巳)일생으로 토생화가 되며, 님이 님을 생해주는 궁합이기 때문입니다.
생해준다는 것은 님이 님에게 매우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갖고 더 많이 사랑하며 뭔가를 생기게 만들어 주니 님의 기운이 더욱 왕성해지고 강해질 것이며, 왕성해지고 강해진 기운이 님을 사랑하는 데 다시 쓰게 되니 남녀의 기운이 잘 돌고, 확장되어 잠자리에서 시작된 기운이 사회생활까지 영향을 끼치며 건강이 좋아지고 가정이 융성해지며 자식운이 강해질 것입니다. 그러니 이보다 더 좋은 궁합이 어디있겠습니까?
기운과 마음은 서로 통하고 흘러야 더 강해지고 더 좋아지는 법입니다.
님이 준 사랑과 관심이 통하고 흘러 님이 결실을 맺고 다시 그 결실이 님과 가정으로 돌아오니 늘 얼굴에는 생기가 돌고 행복하며 더 큰 미래와 발전을 꿈꿀 수 있겠습니다.


그런데, 두 분이 아주 좋은 궁합이긴 하나 님께서는 너무 사랑이 과해질 위험성을 내포하고 있으며 님은 또 나쁜 남자가 될 기질을 가지고 있으니 주의하셔야 되겠습니다. 사랑이 과해지면 집착이 될 수 있고 정상적이지 않은 방식이나 생각에 사로잡혀 님뿐만 아니라 주변 사람을 모두 힘들게 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사랑을 나누는데 있어 일반적이지 않은 방식을 활용하려는 기질도 살짝 엿보입니다. 두 분의 취향 문제이니 그런 부분까지 뭐라 할 수는 없겠으나 한번 발을 잘못들이게 되면 빠져 나올 수 없는 구렁텅이가 되기도 하니 선을 넘지 않도록 주의하시고 한쪽의 일방적인 강요에 의한 것은 더더욱 문제의 소지가 많으니 꼭 대화로 합의점을 찾으시기 바랍니다.


님은 좀 절제하는 사랑을 하시고 님은 고마움을 표현하는 사랑을 하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님은 저절로 힘이 나고 님도 밀어주더라도 즐거움에 덩실덩실 춤을 추는 최고의 궁합으로 재 탄생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님의 애정의 기질

님은 우수에 젖은듯하면서도 지적이며, 섹시한 분위기를 풍기시는 분이십니다. 그렇기 때문에 먼저 손을 내밀지 않더라도 유혹해 오는 여성들이 상당히 많을 수 있는 타입입니다. 또한 님 자체가 한 사람에게 올인 하는 타입이 아니기 때문에 여러 명과 데이트를 하는 경우도 많고 근사한 분위기를 즐기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사랑한다는 말은 결코 쉽게 하지 않을 것입니다. 사랑한다는 말을 자주 하지 않은 것은 입이 무거워서 라기 보다는 진실된 사랑의 감정에 목말라 하지도 않을 뿐더러 그런 사랑은 자신과 맞지 않는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단순히 유의를 즐길 뿐입니다.


님은 우수에 젖은 눈빛과 약간은 느린듯한 행동을 주로 보여주긴 하지만 기본적으로 물(水)의 성향인 만큼 가끔은 범람을 하여 폭우와 같이 사나운 성질을 부릴 때도 있겠습니다. 하여튼 속을 잘 보여주지 않는 분이시긴 하나 분명한 것은 환경과 분위기에 따라 적절한 처세를 잘 한다는 것입니다.


또한 보여지는 비쥬얼에 상당이 신경을 쓰는 타입이며, 가정보다는 사회적인 위치에 비중을 두니 가정을 천시하는 경향도 있습니다. 그로 인해 애인이나 아내에게 불평을 하기 쉽고 신경질적인 면을 보일 수 있겠습니다. 물론 그렇다 해도 이것 역시 님의 매력으로 받아들이는 경향이 있어 큰 문제는 되지 않겠지만 본래 눈에 콩깍지가 씨여 도 3년밖에 가질 않는다고 하니 신경질을 부리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길 거리를 걸어 다니는 멋진 미녀보다 나를 위해 밥을 지어주는 아내가 더 소중하다는 사실을 한번쯤은 생각해 주셨으면 합니다.
님의 애정의 기질

님은 신비한 매력을 지니신 분으로 베일에 쌓인 꽃과 같은 분이십니다. 드러내 놓은 매력에 끌리는 남성들도 많지만 보일 듯 말 듯 한 것에 목을 매는 남성들도 많이 있지요. 또한 상당히 내성적이며, 부끄러움을 많이 타고 온순하며 차분하니 남성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는 분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그러나 간혹 은 그런 남성들의 시선이 유혹으로 변질 될 가능성이 있고, 님 자신 속에 내재된 끼가 합해져 관능적인 연애가 일어날 수 도 있겠습니다.


애정스타일은 순정파이니, 한번 사랑에 빠지게 되면 진심으로 상대에게 헌신적이며, 다른 모든 것을 버리는 한이 있더라도 사랑을 따르는 분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이런 애정의 기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혹 상대가 님을 싫어하거나 배신을 해도 쉽게 단념하지 못하는 경향이 있는데, 쉽게 단념하지 못하더라도 결정적인 배신이나 상처를 받게 되면 사랑이 증오와 저주로 변하여 상대를 심하게 괴롭힐 수도 있겠습니다. 본래 진심으로 사랑하였을 때 그 충격은 이루 말할 수 없으니 어쩌면 너무나도 당연한 것일 것입니다. 그러나 이와 같은 증오와 저주는 상대뿐만 아니라 님까지 태워버릴 수 있는 무서운 것인지라 주의가 필요하겠습니다. 상대를 괴롭히다 그것도 성에 차지 않으면 자포자기 하여 자신이 삶 조차도 엉망으로 만들어 버리니깐요. 이 점만 주의하신다면 희생과 봉사, 순정, 진실 등 현모양처의 조건을 다 갖추었으니 행복한 삶을 만들어 가실 수 있을 것입니다.

목 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