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궁합

결과 다시보기 문의하기 로그인
사주궁합 서브메뉴
정통궁합 사랑운 배우자운 은밀한섹스경향

정통궁합게시판 상세

게시판 상세
생년월일 : 남자 양력1995년 05월 01일 00시 00분생    여자 양력1995년 11월 16일 00시 00분생

님의 애정의 기질

님은 우수에 젖은듯하면서도 지적이며, 섹시한 분위기를 풍기시는 분이십니다. 그렇기 때문에 먼저 손을 내밀지 않더라도 유혹해 오는 여성들이 상당히 많을 수 있는 타입입니다. 또한 님 자체가 한 사람에게 올인 하는 타입이 아니기 때문에 여러 명과 데이트를 하는 경우도 많고 근사한 분위기를 즐기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사랑한다는 말은 결코 쉽게 하지 않을 것입니다. 사랑한다는 말을 자주 하지 않은 것은 입이 무거워서 라기 보다는 진실된 사랑의 감정에 목말라 하지도 않을 뿐더러 그런 사랑은 자신과 맞지 않는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단순히 유의를 즐길 뿐입니다.


님은 우수에 젖은 눈빛과 약간은 느린듯한 행동을 주로 보여주긴 하지만 기본적으로 물(水)의 성향인 만큼 가끔은 범람을 하여 폭우와 같이 사나운 성질을 부릴 때도 있겠습니다. 하여튼 속을 잘 보여주지 않는 분이시긴 하나 분명한 것은 환경과 분위기에 따라 적절한 처세를 잘 한다는 것입니다.


또한 보여지는 비쥬얼에 상당이 신경을 쓰는 타입이며, 가정보다는 사회적인 위치에 비중을 두니 가정을 천시하는 경향도 있습니다. 그로 인해 애인이나 아내에게 불평을 하기 쉽고 신경질적인 면을 보일 수 있겠습니다. 물론 그렇다 해도 이것 역시 님의 매력으로 받아들이는 경향이 있어 큰 문제는 되지 않겠지만 본래 눈에 콩깍지가 씨여 도 3년밖에 가질 않는다고 하니 신경질을 부리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길 거리를 걸어 다니는 멋진 미녀보다 나를 위해 밥을 지어주는 아내가 더 소중하다는 사실을 한번쯤은 생각해 주셨으면 합니다.
님의 애정의 기질

님은 재치가 있고, 친절하며 남성 못지 않은 이해심과 아량을 지니신 분이십니다. 뛰어난 미모를 가지진 않았어도 모든 사람에게 친절하고 상냥하게 대해 주니 님을 좋아하는 이성들이 꽤 있겠습니다.


또한 님은 손재주가 좋아 집안 뿐만 아니라 자신을 가꾸는데 있어서도 일가견을 가지고 있으며, 사람들이 좋아할 만한 분위기를 본능적으로 만들어 가시는 분이신지라 평소에 서비스 만점이라는 평을 듣겠습니다. 연애에서도 마찬가지로 상당히 사랑을 많이 받겠습니다. 그런데, 사랑을 받는 다는 것이 가끔은 문제가 생길 수도 있어 보입니다. 왜냐하면 기본적으로 워낙 상냥하고 친절한 분이신지라 유부남의 유혹이 있을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거기에 화려함을 좋아하고 관여 받기를 싫어하는 스타일인지라 검은 유혹에 넘어갈 가능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물론 이 부분은 가능성을 극대화 시켜 말씀 드린 것이기 때문에 꼭 그런다는 것은 아닙니다만 본능적으로 위험이 있다는 것이니 주의가 필요하겠습니다.


그리고 님께서 좋아하는 이상형은 님 자신을 인정해 주며, 자신에 대해 터치하려 하지 않고 지켜봐 주는 사람을 좋아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런 경향으로 인해 나이차이가 많은 사람이나 신경이 예민하지 않은 사람과 사귀거나 결혼할 가능성이 많겠으며, 남성을 지배하려는 욕구는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결혼하게 된다면, 남편에게 애교를 부리고 집안을 아름답게 가꾸면서 살아가실 수 있을 것입니다. 권위와 능력을 갖춘 남성을 남편으로 만나신다면 님의 욕구를 100%해소 시키며, 스트레스 받지 않고 행복한 삶을 살아가실 수 있겠습니다.

두분의 궁합

남성은 물(水)요, 여성은 쇠(金)인지라 쇠의 기운을 가진 여성이 물을 가진 남성을 생하여 주는 상생의 궁합입니다.


쇠는 물을 만나야 깨끗해지고 물은 쇠를 만나야 생을 받게 됩니다. 즉 서로가 필요한 사람들끼리 만난 것으로 부부간에 정이 깊은 것은 말할 것도 없고 무에서 유를 만들어 내게 됩니다. 애정운, 자녀운, 재운 등 모두 좋으나 단 너무 좋아하면 괜한 일로 오해를 유발할 우려도 있으니 좋은 게 좋다라는 식으로 조금은 너그럽게 생각하는 지혜가 필요한 궁합입니다. 대범한 마음을 가지고 살아간다면 일생동안 행복하게 살 수 있습니다.

상세궁합

1. 정신적 궁합

님과 님은 매우 긍정적으로 발전할 수 있는 사람끼리의 만남이라 하겠습니다. 서로가 서로를 도와주며, 또 뒤 받침 해주니 어찌 상생이라 하지 않을 수 있겠으며, 애정을 베풀면 받는 사람 역시 즐거워하며 애정을 다시 보내니 이 어찌 즐거운 만남이라 하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님은 님을 만나, 님의 조언과 아끼지 않는 도움으로 인해 만남이 있기 전보다 훨씬 더 발전하게 될 것이며, 사회적인 지위가 탄탄해 질 것입니다. 그러니 결혼에 까지 이른다면 님은 보배를 하나 얻었다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그러니 누가 뭐라 해도 님은 님께 감사하며, 깊은 사랑의 마음으로 대해야 할 것입니다. 님께서 님을 무시한다면 단순히 한 사람을 잃는 것이 아니라 미래의 무한한 발전을 버린 꼴이 될 것입니다. 또한 님의 의견을 절대 무시하지 마시고 받아들이시기 바랍니다. 님의 의견은 전부 님께 도움이 되는 말들이랍니다.


또한 님 역시 님의 발전하는 모습 속에서 그 무엇보다 귀한 기쁨과 만족을 느끼게 될 터이니 부모의 마음으로 아끼고 사랑하며, 가르치고 기른다는 생각으로 내조 하셔야 하며, 님께서 일상적인 가정문제나 친척 문제에 신경 쓰지 않도록 해 주셔야 하겠습니다.


요새는 ‘남자는 하늘이요, 여자는 땅이다’라는 말이 통용되지 않는 시대인 만큼 가부장적인 사고방식에 집착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시대가 변하는데, 자신은 옛 것을 고집하고 적응해 나가지 않는다면 도태될 수밖에 없으니 님의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돌보아 주시기 바랍니다. 님은 님의 수고와 마음을 절대 가벼이 생각하지 않을 것입니다.


한 사람으로 태어나 누군가에게 도움이 된다는 것은 매우 보람된 일이니 이런 마음가짐으로 관계를 만들어 가신다면 일생동안 발전하게 될 것이며 행복한 삶을 만들어 가실 것입니다.

2. 육체적 궁합

일지로 본 속궁합은 중정도 되는 궁합이라 하겠습니다.


님은 진(辰)일생이고, 님은 해(亥)일생으로 토극수의 관계가 됩니다.
극하는 관계라고 말씀 드렸다고 해서 겁먹고 놀라실 필요는 없습니다. 님이 님을 이끈다는 말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니 님의 제안에 의해 잠자리를 가지는 경우가 많겠고 실제 행위에서도 님께서 리드를 해 나가는 경우가 많겠습니다.


다만 님보다 님이 성적인 욕구나 능력 등이 조금 더 강해 님까지 만족하는 잠자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겠습니다.
그러니 님은 너무 성급하게 자신의 감정만 앞세워 빨리 타오르고 빨리 꺼지지 않도록 노력해야 되겠으며, 님은 불만족스러운 것을 계속 가슴에 담아두지 말고 말을 해서 서로가 서로를 맞춰 나가도록 노력해야 되겠습니다. 두분 모두 행복하고 만족스러운 시간이 되어야 가정이 융성해지고 자식운이 좋아지며 성장, 발전할 수 있음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그러니 누가 누구를 이끈다 생각하지 말고 서로 대등한 관계다 생각하고 상대를 먼저 배려해주는 관계를 가지시기 바랍니다. 나보다 상대를 먼저 생각하고 배려해주면 문제될 것이 하나도 없고 모든 것이 평탄하고 백년해로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목 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