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궁합

결과 다시보기 문의하기 로그인
사주궁합 서브메뉴
정통궁합 사랑운 배우자운 은밀한섹스경향

정통궁합게시판 상세

게시판 상세
생년월일 : 남자 양력1989년 07월 03일 00시 00분생    여자 양력1990년 09월 26일 00시 00분생

두분의 궁합

남성과 여성이 모두 나무의 형상과 기질을 가지고 있는 관계입니다. 나무는 위로만 뻗어 올라가는 성분을 가진 생물인지라 잔가지가 별로 없고 있다 하더라도 쳐내버리기 일 수 있습니다. 즉 남녀사이에 생활 속의 잔 재미나 서로에게 애교를 부리는 타입은 아니나 일단 어려운 일이 닥치면 한마음 한 뜻이 되어 힘들고 어려운 일도 쉬이 넘길 수 있는 저력을 가진 커플이 됩니다.


하지만 남,여 모두 자존심이 하늘로 뻗어 올라가는 나무와 같아서 별 것도 아닌 것으로 자존심 대결을 벌릴 수도 있으니 내 마음과 자존심이 소중하면 상대의 마음과 자존심이 소중함을 알아 서로를 배려해주고 소중하게 생각하는 마음이 사랑의 기본이 되어야 할 것입니다.


나의 모습이 바로 상대의 모습이고 상대의 모습이 내 모습인 것을 깨닫고 행한다면 친구같이 편한 커플로 오래오래 좋은 관계가 유지 될 것입니다.

상세궁합

1. 정신적 궁합

비슷한 가치관과 성격, 리듬을 가진 두 분께서 만나셨습니다.
서로 비슷한 사람들끼리 만났다는 것은 심리적인 만족도가 가장 높게 나타나는 궁합입니다. 그러나 활기가 있을 때 같이 활기차고, 활기가 떨어지면 두 사람 모두 원기가 없어지게 되니 이끌어 주고 밀어주는 관계는 되기 어렵다 볼 수 있으며, 특히 성격이 유한 분들의 만남이라면 크게 문제되지 않으나 강한 성격의 두 사람이 만난 경우에는 큰 싸움이 나는 경우도 있으니 상대가 화를 낼 때는 피하거나 부드러워지는 지혜가 필요하겠습니다.


님과 님께서 상당히 오랫동안 연애를 해오신 분들이거나, 어릴 적부터 친구로 지내온 사이라면 그야말로 친구 같은 부부관계를 만들어 가실 수 있을 것이며, 상대를 잘 알고 있으니 위에서 말씀 드린 두 사람이 한꺼번에 활기차거나 또는 두 사람이 한꺼번에 원기를 잃거나 하는 경우를 미연에 방지하거나 지혜롭게 풀어가실 수도 있을 것입니다.


또한 님 이나 님께서 상대를 인정하고 권위를 내세우지 않으며, 친구같이 생각하고 시작하신다면 얼마든지 편안하고 즐거운 관계를 만들어 가실 수 있을 것입니다. 예전의 가치관은 ‘남자는 하늘이요, 여자는 땅이다’ 였지만, 현재는 남자들도 이 말에 부담을 많이 가지고 여자들도 반발을 하는 추세이니 가장 현대 사회에 맞는 관계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니 남자의 역할, 여자의 역할에 집착하지 않고 자신이 가장 잘하는 부분의 역할을 담당하시고, 또 그것을 부끄럽게 여기지 않는다면 어른들께서 뭐라 말할 수도 있지만 최소한 두 분은 두 분만의 안락한 가정을 가꾸어 가실 수 있을 것입니다.


같이 손잡고 등산이나 수영, 여행과 같은 취미를 가지며, 서로의 관심사나 고민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세상을 살아간다면 이보다 행복한 삶이 또 어디에 있겠습니까?

2. 육체적 궁합

일지로 본 속궁합은 중정도 되는 궁합이라 하겠습니다.


님은 자(子)일생이고, 님은 오(午)일생으로 수극화의 관계가 됩니다.
극하는 관계라고 말씀 드렸다고 해서 겁먹고 놀라실 필요는 없습니다. 님이 님을 이끈다는 말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니 님의 제안에 의해 잠자리를 가지는 경우가 많겠고 실제 행위에서도 님께서 리드를 해 나가는 경우가 많겠습니다.


다만 님보다 님이 성적인 욕구나 능력 등이 조금 더 강해 님까지 만족하는 잠자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겠습니다.
그러니 님은 너무 성급하게 자신의 감정만 앞세워 빨리 타오르고 빨리 꺼지지 않도록 노력해야 되겠으며, 님은 불만족스러운 것을 계속 가슴에 담아두지 말고 말을 해서 서로가 서로를 맞춰 나가도록 노력해야 되겠습니다. 두분 모두 행복하고 만족스러운 시간이 되어야 가정이 융성해지고 자식운이 좋아지며 성장, 발전할 수 있음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그러니 누가 누구를 이끈다 생각하지 말고 서로 대등한 관계다 생각하고 상대를 먼저 배려해주는 관계를 가지시기 바랍니다. 나보다 상대를 먼저 생각하고 배려해주면 문제될 것이 하나도 없고 모든 것이 평탄하고 백년해로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님의 애정의 기질

님은 나무(木)의 기운을 가지고 태어나신 분이신지라 불 같은 사랑보다는 일상 생활 같은 담담하면서도 담백한 사랑을 하는 타입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랑의 감정에 깊이 빠져 허 우적 거리는 일도 별로 없을 뿐더러 실연을 당했다고 하여도 상대방을 원망하는 일도 별로 없겠습니다.


이 말은 강한 집착력이 없다는 말도 되는데, 님의 마음 속에 존재하는 사랑이 자비스러운 신과의 사랑 같은 온화한 사랑을 추구하기 때문 이겠습니다.


워낙 깨끗하고 맑은 꼿꼿한 소나무와 같은 분이신지라 다가가기 어려운 면도 있지만 믿음과 신뢰를 주는 사람인지라 나이차이가 많이 나는 여성으로부터 구애를 받게 될 가능성도 있겠습니다. 이런 경우에도 냉소적인 태도로 상대방을 쳐 내지 않고 상냥하게 껴안아 주고 포근하게 타이르겠지만 상대방이 진심임을 느끼게 된다면 구애를 받아들이는 경우도 있습니다.
님의 애정의 기질

님은 나무(木)의 기운을 가지고 태어나신 분이신지라 불 같은 사랑보다는 일상 생활 같은 담담하면서도 담백한 사랑을 하는 타입이며, 또한 기본적으로 남성적인 경향이 내재되어 있어 언뜻 보기에 보이쉬한 매력을 발산하는 분입니다.


또한 스스로 자신감이 있고 당당하기 때문에 자신을 낮추어 가면서 구애를 한다든지, 상대방의 비위를 맞추면서 연애하는 일은 결코 상상할 수 없는 분이시기도 합니다.


기본적으로 님께서 담백하면서도 온화한 사랑을 추구하시는 분이시긴 하지만 가슴 내면에 아예 사랑의 감정이 없고 질투가 없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질투를 하는 것 자체가 자존심이 허락하지 않기 때문에 그냥 무시하려는 경향이 있어 애인이나 남편이 외도를 한다 해도 결코 울고 불고 난리를 치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 또한 상대에게 의지하기 보다는 스스로 잘 살 수 있다는 자신감이 있으니 남자에게 목을 메는 일은 극히 드물 수 밖에 없겠습니다.
그렇다고 하여 남편과 아내의 신분적 위계를 무시하거나 도덕성이 상실된 언행 따위는 하지 않는 현명함도 지닌 분입니다.


다만, 사랑에 목을 메지 않기 때문에 가벼운 혼외 연애를 즐길 수도 있는 경향이 있으니 이점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님의 배우자 분은 님과 다른 가치관을 가지고 있을 수 있어 쉽게 결혼이 깨어질 위험도 있으니깐요.이점만 주의하신다면 친구같이, 동지 같은 열정적인 사랑은 아닐지라도 편안하고 포근한 사랑을 유지해 나가실 수 있을 것입니다.

목 록